쑥시렵고만
인도에 자동차는 자제해야 겠죠 ㅠ
1개월 전
주말이 되면 도로에 차가 주차해있습니다. 도로 옆에 교회인데 교회가 작다보니 도로까지 차를 데놓는 경우가 많아요. . 평일에는 차를 안 대서 도로에 사고가 날 경우 잘 없긴해요. 그래서 차로 한두 개가 막히면 뒤차들이 속도를 줄여야 하거나 차선을 바꿔서 운전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50m 옆에 학교가 있는데 도로에 세워진 차량때문에 시야가 가려지면서 보행자나 자전거 이용자를 늦게 발견해서 급정거하다가 추돌 사고나 측면 충돌이 발생하기 쉬워요. 보행도로는 있지만 신호등이 없어요...암만해도 돌아다니는 사람이 적어서 설치가 안되어있는거 같은데...외각에 큰 거울이 없어서 밤에 사고가 나면 크게 날 가능성이 높아요. 그래도 보행로는 잘 되어있긴한데 Y자 도로라서 두 방향에서 동시에 진입하는 차량이 같은 속도를 유지한채 진입하다가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래도 아직은 큰 사고가 안나서 다행인데 언제간 크게 사고나는게 저일까 불안하네요...
인도에 자동차는 자제해야 겠죠 ㅠ
참 왜그러는걸까요...
상습적으로 일요일 마다 이러는거 진짜 민폐네요 ㅠㅠ
괜찮지않아요 심지어 속도도 30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