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동] 출퇴근 시간대 지하철 혼잡 문제,이대로 괜찮은걸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dailylife/99529616

 

제가 사는곳은 1호선과 9호선이 만나는 대표적인 환승역이 있는곳이예요. 위(지상)층은 1호선, 아래(지하) 9호선 이런 구조로 되어있어요. 지하철 근처에는 학원이랑 주거지역이 밀집해 있어서 출퇴근 시간대에 승객이 몰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부랴부랴 역을 뛰어다니거나 서로 부딫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9호선은 급행이랑 일반 2개가 나눠져있는데 급행이 사람이 많아요. 오죽하면 짐가방이나 아이들 데리고 탈때는 급행을 피해서 타야할 정동예요. 아침은 배차간격이 10분정도인거 같은데 일반이 먼저도착하고 급행이 그뒤에 도착해요. 꼬리물기식으로 1명이 지하철안에 발을 들여놓을때 뒤에서 확 밀어서 지하철 중앙까지 들어가버려요.그러다보니 멈추고 내릴때 떠밀려져서 싸우는 사람도 있어요. 가끔씩 출입구 중앙에서 안움직일려고 버티는 사람도 있고요. 내리는데 어거지로 탈려는 사람동있고요. 요즘에는 지하철 지연시키는 출입문에 손을 잡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런 문제때문에 지하철이 더 붐비고 문제가 많은거 같애요..지하철이 좁은게 아니라 지연시키는 이런 행동들이...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혼잡하다가 큰 사고날까 걱정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서울은 출근시간 혼잡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사람이 너무 많아서 큰일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참으로 복잡하고 위험하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너무 위험해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고민이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