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dailylife/99504589
집을 나오면서 재활용 분리수거를 하고.믹스커피를 마시며 신길역쪽으로걸는다.신길교회 성도분들 나와서
악기연주 하시고.전도도 하고 계심
물티슈랑전도지받고 샛강다리 를걸어서 중간쯤에 게단아래로 내려가면서
풍경을 보면산책.비온뒤라 숲플사이에
물방울이 내려앉은게 보석들이빛나는
것처럼 보인다.아름답다
물고기들 먹을거 달라고 졸졸졸
하지만 줄게없다
물고기. 미안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