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무단쓰레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dailylife/100121456

요즘 집 앞에 누군가 계속 폐기물을 무단으로 버리고 가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한두 번이면 실수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반복적으로 같은 장소에 버려져 주변이 지저분해지고 악취도 나는 것 같습니다. 신고를 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혹시 이웃 간 갈등으로 번지지는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그렇다고 그냥 두자니 계속 같은 일이 반복될 것 같아 마음이 복잡합니다. 주민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신고하는 것이 맞을지,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무단으로 버리는 쓰레기 진짜 ..화나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현이
    답글평리3동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쓰레기 정말 문제예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우리집 앞에 버리고 간다고 생각하면 끔찍할것 같네요. (무단투기금지) 붙이고...CCTV 달고 그러는 수밖세요 ㅠㅠ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익
    답글상동

    4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과천동

    당연히 신고해야 합니다

    21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요즘 여름이라 날파리가 장난 아닐텐데 너무하내요

    2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무단도 냅두면 그 동네가 쓰레기로 넘쳐나서 미관상 안좋아보여요

    14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문제네요

    1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