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무단으로 버리는 쓰레기 진짜 ..화나요!
1주 전
요즘 집 앞에 누군가 계속 폐기물을 무단으로 버리고 가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한두 번이면 실수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반복적으로 같은 장소에 버려져 주변이 지저분해지고 악취도 나는 것 같습니다. 신고를 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혹시 이웃 간 갈등으로 번지지는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그렇다고 그냥 두자니 계속 같은 일이 반복될 것 같아 마음이 복잡합니다. 주민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신고하는 것이 맞을지,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무단으로 버리는 쓰레기 진짜 ..화나요!
ㅣ
쓰레기 정말 문제예요
우리집 앞에 버리고 간다고 생각하면 끔찍할것 같네요. (무단투기금지) 붙이고...CCTV 달고 그러는 수밖세요 ㅠㅠ
4
당연히 신고해야 합니다
요즘 여름이라 날파리가 장난 아닐텐데 너무하내요
무단도 냅두면 그 동네가 쓰레기로 넘쳐나서 미관상 안좋아보여요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