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장튼위튼 이름이 너무 센스좋네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
2주 전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중간쯤 위치한 장튼위튼병원 입니다.
매번 지나칠때마다 대장 내시경 한번 해야하는데 하다가 작년에 다녀왔어요. 그뒤로 계속 다니고 있오요
대장내시경 하기전 제일먼저 걱정되는건 물이였어요
평소에 물을 많이 먹지 않아서...
근데 요즘엔 알약이 너무 잘나와있어서
막상하고 나니 할만했어요
알약이 비보험이라 비쌌고 대장내시경도 비보험이라 가격이 좀 비싸더라고요
2차 병원이라 그냥 의원이랑 진료비가 차이가 있습니다
대장 내시경은 생각보다 금방끝났고 다행히 아무것도 안나왔고 현재는 내과를 다니고 있어요
월말이랑 월초에 대기시간이 엄청났었는데
이제 평달은 그렇게 많지 않아 금방 끝나요
내과담당선생님이 설명잘해주셔요 걱정도 많이해주고 ^^
불편한건 수납처 따로 외래진료실 별도로 다른층에 있어서 진료보고 1층수납이 은근 번거로웠습니다
장튼위튼 이름이 너무 센스좋네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해요
장튼위튼 내돈내산병원으로
참 좋은 곳이군요, 잘 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좋은곳이네요
오~ 알약 내시경 병원이군요?
이용해보고 싶네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