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부터 안됑요 왜?
왜?
안될까요~~
어제부터 아무리해도 안되네요~~
5일째안되네요
동네산짹체크가요
동네인증이 안됩니다 나머지 인증도 다 못했습니다
가까이 가면 됩니다
예전의 토스 처럼 공원 바로 앞까지 가야 되더라구요
앗 저만 안되는쥴 ㅜㅜ 왜그런거죠?
5월부터 개편한듯....캐시포인트 전환해 다쓰보 이제 앱 삭제가 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