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서울정양평해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4동/restaurant/98167857

사당역 11번출구에 있는

방배동 서울정양평해장국 추천합니다

양,선지가 뚝배기 한 가득 있고 고추절임도 너무 맛있어요 솥밥도 너무 좋아요 

수육전골 곱창전골 사골곰탕 내장탕도 있는데 양도 많고요 진짜 여럿이서 먹기에 딱이에요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에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