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꽃길 관악산 입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4동/information/99887021

관악산 입구에 생긴 꽃길이랍니다. 최근에 풍성한 라일락 꽃송이가 관악산으로 가는 초입에 더해져 걷다보면 흐뭇하고 설렙니다. 언제 걸어도 좋은 길. 도림천과 연결되어 관악산과 서울대를 연결하는 중요한 목인 만큼 오가는 사람들에게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 주는 이 길 한번 걸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너무 더워지기전에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수국이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웃음으로
    답글시흥제2동

    오 가보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어머 진짜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직샵손님
    답글낙성대동

    날씨 더 더워지기전이 한번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