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수국이 이쁘네요
1개월 전
관악산 입구에 생긴 꽃길이랍니다. 최근에 풍성한 라일락 꽃송이가 관악산으로 가는 초입에 더해져 걷다보면 흐뭇하고 설렙니다. 언제 걸어도 좋은 길. 도림천과 연결되어 관악산과 서울대를 연결하는 중요한 목인 만큼 오가는 사람들에게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 주는 이 길 한번 걸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너무 더워지기전에요.
수국이 이쁘네요
오 가보고싶네요
멋지네요
어머 진짜 예쁘네요
날씨 더 더워지기전이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