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구암중고등학교 앞 산책길이에요
길이 평탄해서 걷는데 무리가 없고요
산책하시는 분들 많아서 분위기 좋아요
특히 강아지와 산책 나오시는분들 많아요
숭실대입구역쪽으로 나올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