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동작구]경사길 때문에 더 위험한 동작도서관 주변 괜찮을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4동/dailylife/99805091

경사에 오르기전에 횡단보도는 있지만 차1대가 지나갈 정도의 크기다보니 내려가다가 올라오는 차량과 마주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가끔 사고가 날뻔한적도 있어요.도서관 앞.주변 골목이 경사진 데다가 폭이 좁아서 차량과 보행자가 가까이 지나가기 위험하다고 느낀적도 많아요. 도서관 무료 주차공간이 작아서 후문에만 약5대정도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요.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있긴하지만 몇시간만 있어도 누적 요금이 부담이 크다보니 주변 골목까지 차량을 대놓고 가니 주민들이 통행에 불편하다는 말도 많아요. 그리고 정문이랑 후문 바로 앞에는 횡단보도가 없고 도로 반사경도 없어고 폭이 좁다보니 무단횡단을 하는 경우가 많고요. 특히 가로등이 켜지면 밝은 곳과 어두운곳 차이 커서 차량을 늦게 발견하는 경우도 많고 비오는날에는 경사로 내려갈때 헤드라이트 불빛이 보행자 눈높이에 직접적으로 들어와서 순간적으로 눈이 부셔서 잘 보이지 않거나 흐릿하게 보여서 시력저하 증상이 나타날수 있어요. 보행자와 차량 모두 불편함을 느낀다고 하는데 이대로 괜찮을까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경사가 아주 심해보이네요

    사고 조심해야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위험하게느껴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경사가 심하네요. 위험해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이런 위험한 골목길이 아직도 구도시에 많긴하지요. 특히 이런 길에 어린이 도서관이 있는건 문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위험해보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고민이네요..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