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샘~
벗꽃 이쁘네요
2개월 전
매일 매일 걷던 도구머리길에 벚꽃이
이렇게 피었어요
며칠전만 해도 못 봤던꽃이 오후에 이렇게
피어서 함께 보고 싶어요
도구머리 공원에 운동기구도 있고 동네걷기도
있어서 5포인트 받고 일석이조의 기쁨을 주네요
벗꽃 이쁘네요
정말 정말 예뻐요
꽃길을 걸으며 지치지 않고 즐겁겠어요.
도구머리 뜯이 뭘까요? 예전에 시골에서 도구머리란 동네가 있었는데 ㅋㅋ
오호 여기도 예쁘네요
저희 동네는 명함도 못내밀정도로 아름답네요.
방배3동 같은 주민 방가방가용♡
와~여기도 벚꽃명소네요
벚꽃 너무 예쁘네요 가서 걷고싶네요
이쁘네요
멋지네요
여기 벗꽃은 너무이뻐~~ 사당동에서 거기까지 무조건 가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