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머리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4동/dailylife/99454244

매일 매일 걷던 도구머리길에 벚꽃이

이렇게 피었어요

며칠전만 해도 못 봤던꽃이 오후에 이렇게 

피어서 함께 보고 싶어요

도구머리 공원에 운동기구도 있고 동네걷기도

있어서 5포인트 받고 일석이조의 기쁨을 주네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벗꽃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정말 정말 예뻐요

    꽃길을 걸으며 지치지 않고 즐겁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도구머리 뜯이 뭘까요? 예전에 시골에서 도구머리란 동네가 있었는데 ㅋㅋ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ongong
    답글방배1동

    오호 여기도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cashwalker
    답글봉천동

    저희 동네는 명함도 못내밀정도로 아름답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1P69
    답글방배1동

    방배3동 같은 주민 방가방가용♡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와~여기도 벚꽃명소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벚꽃 너무 예쁘네요 가서 걷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꽉꽉이
    답글구로제3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영옥
    답글사당제4동

    여기 벗꽃은 너무이뻐~~  사당동에서 거기까지 무조건 가는 곳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