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4동/dailylife/100226699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따뜻해지는 계절이 오면

집앞에 상추 깻잎 고추 오이를 심어서 키우는재미

키워서 따먹는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그런데

간혹 진짜 지나가면서 몰래 따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거 때문에 신경쓰고 살고 싶진 않으나

따가면서 아예 뿌리를 건들여서 더이상 키우지 못하게

죽이는 상황이 벌어져 이곳에 글을 써봅니다.

길게는 한두달 공들여 키운건데 아침에 죽어 있는

걸보면 마음이 안좋아지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DIOMM
    답글대치동

    cu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