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는 소소한 즐거움이 없어졌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1동/dailylife/97498180

항상 걷기운동과 산책하는 코스로 다니는데,,

일주일동안 매일 산책하면 주는 캐시도 없어지고, 목표지점 인식도 바뀌고,

재미없어요ㅜㅜ

캐시정책 참 빡빡해졌어요

뭐 추천하기도 미안하네요

댓글 4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새날
    답글관저2동

    10캐시 받자고 찾아다니며 데이터 켜가며 하기 싫으네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배때기가 불렀네 50포인트 거저주는줄아나 그래두 해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