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1동/dailylife/97498180
항상 걷기운동과 산책하는 코스로 다니는데,,
일주일동안 매일 산책하면 주는 캐시도 없어지고, 목표지점 인식도 바뀌고,
재미없어요ㅜㅜ
캐시정책 참 빡빡해졌어요
뭐 추천하기도 미안하네요
댓글 4
- 새날
관저2동10캐시 받자고 찾아다니며 데이터 켜가며 하기 싫으네요
1년 전
KRAAQDD
태화동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