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대문구-휘경제1동/restaurant/99410665

동태찌개  강추합니다

1인분에 만원인데  맛이  좋아요

가끔 시켜 먹는데  아주친절하고 써비스가너무 좋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강경숙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일요일에도  문열어요

    다른집은 텅텅 비워있어도 여긴 봌잡해요

    홀이 크진않아도  10테이블 정도 되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맛있고 서비스 좋은 식당 최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원
    답글인창동

    94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