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대문구-휘경제1동/record/95972114
하루 5번 한번에 20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10포인트로 줄였네..
댓글 11
그린비
능동점점 포인트를 줄이네요
1년 전- 삭제된 댓글입니다.
- _ "hee-yeon"
만석동아쉽네요
1년 전
구민주
명장제2동아쉽네요. ~~
재미없습니다. ㅎㅎㅎ
1년 전- 금(승희)
창제2동왜 20에서 10으로 줄이셨나요
1년 전
KRLN6LL
용강동ㅋㅋㅋㅋㅋㅋ
1년 전- 곰돌이
별내동눈이 많이 쏱아져 온세상이 하얏네요 ^
1년 전
곰탱이
창제2동광고는 늘어나면서
포인트를 줄이는건
혼자만 배불리겠다는 미련한..
후발주자들을 봐라
얼마나 퍼주나
1년 전
KRRVKEH
월곡제1동매일 5회 일주일 찍으면 350 포인트 는 언제 주나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