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적립 왜 안되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창제2동/information/97531713

동네 산책 적립 안된지 오래 되었는데요,왜 안되나요?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안된지 꽤 오래 되었어요..5월 연휴시작부터 아예 먹통이네요..어디에다 문의하나요?

댓글 15
  • 프로필 이미지
    최원주
    답글동패동

    근처적립안되고 목적지50미터 도달해야 적립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태경
    답글감삼동

    동네5산책적립이안되네요 오월달에한번도적립되지안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khs
    답글무악동

    잘 적립 되고요 근처 50미터 이내로 접근해야지 가능해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공덕심 AM7시이전 발송100명만
      답글다사읍

      가까이 가도 적립 안돼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장오봉
    답글고암동

    저도안되고있어서방법을찿고있는중입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똘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공덕심 AM7시이전 발송100명만
    답글다사읍

    저도 가까이 가도 먹통네요

    적립이 안된지  꽤 된거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임
    답글고척제2동

    전에는  200m고  지금은 50m이기에  가까히  가면 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타래
    답글월곡제2동

    동네산책  적립  안돼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영♡ KRP46HK
    답글노원동2가

    저도 5월되고부터 잘 안됐어요

    그리고 기까이 가야되고 그러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진명
    답글인수동

    가까이 지나가도 적립 안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
    답글길음제1동

    아~~나만 그런줄...

    아니었네요~~

    왜그러지??,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100 moon
    답글우이동

    왜  그런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숙이
    답글역삼1동

    그러게요 동네산책안되네요. ㅠ

    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