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자주 방문 하는곳 입니다.
초밥집인데 오픈한지는 6개월 정도 된듯해요.
회도 두툼하고 런치에는 모밀국수까지 나오는데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사호스시
일식
서울 강북구 4.19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