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계단을 개인창고로 활용하는거 괜찮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4동/dailylife/99769966

아파트 계단은 공용부분인데 마치 개인창고로 활용하는 사례가 있네요. 진짜 얌체처럼 저렇게 물건을 쌓아놓는것은 아니지 않나요? 거의 모든 살림살이를 같다 처박아 놓은것 같네요. 아무리 말해도, 관리사무소로부터 시정명령을 받아도 아랑곳하지 않네요. 양심이라는게 있는지!같이 치워준다고 해도 꿈쩍을 안해요!아파트 분리수거날에 버리면 좋을것을. 쌓여있던 물건들이 떨어져서 다치거나, 발에 걸려 넘어지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도대체 무슨 심리일까요?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