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노원구에 살아요 여기 학원이 많잖아요 학원가 사거리에 밀숲이라고 면집이 있는데 학생들이 사먹기에도 가격이 괜찮고 양 까지 많아요^^
그래서 전 일주일에 1번은 무조건 가요
찐 맛집이니까 들르면 꼭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