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철쭉이 이리 예뻤나요?
넘 좋네요
2개월 전
어제는 남편과 불암산 힐링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산책을 위해 자주 가는 곳이네요
데크로 꾸며진 산책로를 즐겨 찾는답니다
지금은 철쭉제로 사람들이 많이들 와 있네요
철쭉동산 너무나도 예뻐요
온 동산이 철쭉으로 물들어 있어요
이곳은 볼 거리도 많아서 어린 아이들도 많이 찾는 곳이지요
또 맨발걷기를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산책하며 걷기도 한답니다
저희 동네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어 너무 행복하네요
철쭉제 요번 주말까지라고 합니다
한번 산책도 하실겸 다녀들 오세요
철쭉이 이리 예뻤나요?
넘 좋네요
좋겠네요
와~온통 붉은 빛이네요.
너무 예쁘네요.
코스가 너무 좋네요
멋진곳이죠
맨발걷기 좋은 삭책로네요
맞아요.가까운곳에 멋진곳이 있어 너무 좋아요
불암산 힐링타운.
제대로 이름값 하네요.
불암산 힐링타운 너무 좋습니다
힐링하기 좋은곳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