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도로에서 걸어다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도봉동/dailylife/99449542

제가 걷기를 당현천으로 잘 다니는데요

걷다가 보면 일반 보행도로로 걷지않고 자전거도로에서 걷는 것을 종종 보네요

자전거가 달려오다 멈칫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사고가 나면 자저거 탄 사람이 불이익을 당할텐데요

왜 옆으로 보행도로가 있는데 꼭 자전거도로로 걷기나 뛰기를 하는지 참 모르겠네요

또 반대로 보행도로에서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있어요

반대편에 자전거도로가 분명히 있는데요

기본 규칙은 꼭 지켜주셨으면 하네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저도 그런 경우 많이 보네요.

    특히 저전거가 오면 겁아나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맞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네 정말그래요

    서로. 서로 정지선를

    지켜야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동의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서로 이해하면서 조심히 다녔으면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맞아요.

    제발 정해진 도로를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서로 기본규칙을 잘 지키면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자전거 도로와 보행자로가 구별되어 있어서 지켜주는 것이 안전에도 도움이 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영미
    답글창제3동

    그 반대인 경우도 많아서~^^;;

    서로 조심하면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WY2TX8
    답글중계본동

    사람이 잘못됐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농호랑이
    답글성복동

    자전거 도로를 만들때 인도에 선만 그어서 자전거 도로를 만든게 실패요인.. 바퀴 달린 자전거는 인도에 도로를 만드는게 아니라 차들이 다니는 도로 쪽에 자전거 도로를 내는 게 맞는 거. 인도와 자전거 도로를 완전히 분리 해야함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