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적 있다하면 꼭 보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월계2동/dailylife/96121645

안녕하세요 몇달전 부모님 두분다 수술을 하셨는데 못된 보험설계사를 만나 보험금을 한푼도 못탔습니다

 

보험설계사분은 40년동안 알고 지낸 친한사이였고

부모님은 3달전 보험을 점검해달라고 했지만

무시 당했고 당시 수술비는 1500만원이 나왔습니다

 

저는 부모님의 보험을 책임지기 위해 보험설계사가 되었습니다 저희 부모님을 보니 나이들어서 아프지 않고 건강한게 최고입니다...

아프기 전에 보험 점검하시길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책임있게 답변해드리며

보험점검이 필요하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 부모님이라 생각하고 꼼꼼히 봐드리겠습니다

 

모두 2025년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7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R1LBBQY
    답글성복동

    하 고곡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랑이♡
    답글별내면

    보험금왜못탓을가요ㅠㅜ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X8EZQ
      답글월계2동
      작성자

      보장이 부족하고 나이에 맞는 보험이 아니셨습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선화
    답글성복동

    추천할게요! 아플 때 운동하면 건강도 챙기고 몸 상태도 좋아지고 1석 2조!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25XPW
    답글고아읍

    저 갑상선암 판정받고 수술해보니 양성이었슴니다. 이겅우 보험 추가가입 가능한가여?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X8EZQ
      답글월계2동
      작성자

      채팅 드렸습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