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수락산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restaurant/99439488

써브웨이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지만

수락산역 써브웨이에 남자분(점장님인것 같음)

이분이 만들어주시면 손이 커서 그런가

푸짐하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여^^

그리고 요즘 타코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요.

또띠아에 싸먹으면 최고ㅎㅎ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하정숙
    답글심곡동

    복사골공원 산책하기 너무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정숙
    답글심곡동

    산책열심히합니다

    1714625355608.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정숙
    답글심곡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수락산에 사는 딸집에 자주 가는데 그곳 지나가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