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써브웨이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지만
수락산역 써브웨이에 남자분(점장님인것 같음)
이분이 만들어주시면 손이 커서 그런가
푸짐하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여^^
그리고 요즘 타코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요.
또띠아에 싸먹으면 최고ㅎㅎㅎㅎ
복사골공원 산책하기 너무좋아요
산책열심히합니다
좋아요
수락산에 사는 딸집에 자주 가는데 그곳 지나가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