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restaurant/99176093

수락산역 입구에 위치해있고 칼국수와 만두가 맛있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어디?가서 먹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tuji
    답글선부1동

    사진이 보고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
    답글오남읍

    추운 날씨에 칼국수와 만두 엄청 땡기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E4GR
    답글용현동

    평양칼국수가 맛있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권치명
    답글쌍문제2동

    이런날씨에 딱!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