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숯불갈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restaurant/99174937

안녕하세요 저희동내 중계동은 먹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많아요 특히 먹거리는 태릉숯불갈비가 최고람니다.중계동에 오시면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맛이최고에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서울끝 동네ㅜㅜ가봅시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맛나게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위치도좋고한번가보겠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
    답글오남읍

    숯불갈비 맛있지요~~ 중계동 갈 일 있으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숯불갈비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Eunjeong
    답글창제5동

    오 맛집정보감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ra
    답글신내1동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