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락산 황제코다리조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restaurant/98957569

여기 시래기조림 맛나요!

구수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한번가보겠습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1월1일에 갔다왔는데 시래기 조림 맛났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코다리 요리를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가까우면 가보고싶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멀지않은곳인데 저도 가봐야겠네요. 시레기도 좋아하고 황태도 좋아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