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 동 오튀 떡볶 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restaurant/98942258

시장에서 줄서서  먹는집 떡뽁이 집  어묵  국물 이랑 튀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 자주먹는 편이랍니다 ㅎㅎ ㅎ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권치명
    답글쌍문제2동

    동네떡볶이집 하나 있음 좋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