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Eunjeong
너무 예뻐요.
4개월 전
너무귀여운 멍뭉이
저는 강아지를 엄청좋아해요
강아지의 그 꼬순내아시나요 ㅋㅋ
그 냄새은근중독되요
강아지는 눈으로 말하는거 다아시나요?
강아지는 말하면 참좋겠다 생각하면서
소통의도구가 정말 눈이에요
눈만보면 뭘 원하는지 눈만보면 다알수있어요
근데 아플때말해주면 참 좋을거같아요
강아지들 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살았으면 좋겠네요
강아지들 포에버 이쁘니들
너무 예뻐요.
강아지가 귀여워요
그런거 같아요
잘키우셨네요
아플때가 제일힘들다고
하던대~~
아프지않고
잘지나거라
위로를 주는 귀용시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멍뭉이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