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귀여운멍뭉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pet/99228622

 

너무귀여운 멍뭉이

저는 강아지를 엄청좋아해요

강아지의 그 꼬순내아시나요 ㅋㅋ

그 냄새은근중독되요 

강아지는 눈으로 말하는거 다아시나요?

강아지는 말하면 참좋겠다 생각하면서

소통의도구가 정말 눈이에요

눈만보면 뭘 원하는지 눈만보면 다알수있어요

근데 아플때말해주면 참 좋을거같아요

강아지들 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살았으면 좋겠네요

강아지들 포에버 이쁘니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eeEunjeong
    답글창제5동

    너무 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
    답글호원1동

    강아지가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그런거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잘키우셨네요

    아플때가 제일힘들다고

    하던대~~

    아프지않고

    잘지나거라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위로를 주는 귀용시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odakbull
    답글상계8동

    멍뭉이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