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곳이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노원 50플러스센터는 중장년층의 인생 2막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재취업. 창업, 자격증, 디지털교육, 취미, 커뮤니트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며 은퇴이후 삶을 준비할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강연 동아리활동 사회공헌프로그램등 함께 진행되어 지역 주민들의 배움과 소통의 공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상계역 3번출구 도보 약 8~10분
7,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도보 약 10~15분
위치해 있으며 센터 내부에는 강의실, 북카페, 커뮤니티실, 미디어실, 일자리카페 등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들어가서 보시면 더 자세한 프로그램을 확인 할수 있으며
6월 프로그램 접수는
5. 20. 내일이네요 온라인 선착순접수
9시 30분 부터 입니다.
인기 강좌는 1분도 안돼서 접수 마감됩니다.
짱구짱아엄마입니다
수리동1개월 전
히어로
중계1동꼭 노원구 주민이 아니더라도 신청가능합니다
서울50플러스센터도 있고 지역별 50플러스센터가 있으니 홈페이지 둘러보시고 취미 등 좋은 수업 많습니다
1개월 전- 주안맘0413
갈매동동네에 이런곳이 있으면 너무 좋지요
1개월 전 - 잘될거야^
만덕제2동오 이런 시설 너무 좋아요
부러워요
1개월 전
분정이
신서동주로 가서 무슨 활동을 하시나요
1개월 전
티르
호성동1가비용도 저렴한데 강의도 다양해서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안고마비
주약동좋아요
1개월 전 - 댕오
심곡동주민들에게 좋은 곳으로 인기 많겠어요
1개월 전
KR2PFJDN
방배3동좋아보여요
4주 전
배운대로
삼송2동노후대비를 위해 준비하려면 이런 공간이 주위에 있으면 무척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4주 전
최완섭
의정부2동저희 동네는 이런거 없던데 부러워요
3주 전
choi
장유2동솔깃합니다
3주 전
김 샘~
원당동중장년이 이용할수 있어 좋네요
3주 전- 커피향
수성4가동사회공헌프로그램 좋죠!
3주 전
레이첼!
중계2.3동가까운곳에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3주 전
Leila
장곡동좋아보여요
3주 전
KR39XBJ
신길제1동어르신들이 다양한 활동을 하실 수 있는 곳이라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곳인 것 같아요. 다양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주 전- 경아가 하니
동천동우리동네도 저런곳이 있을까요? 찾아봐샤겠어요
3주 전 - 하얀동전
광명7동좋아요
1주 전
mira
신내1동굿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