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50플러스센터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information/99887240

노원 50플러스센터는 중장년층의 인생 2막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재취업. 창업, 자격증, 디지털교육, 취미, 커뮤니트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며 은퇴이후 삶을 준비할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강연 동아리활동 사회공헌프로그램등 함께 진행되어 지역 주민들의 배움과 소통의 공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상계역 3번출구 도보 약 8~10분

7,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도보 약 10~15분

위치해 있으며 센터 내부에는 강의실, 북카페, 커뮤니티실, 미디어실, 일자리카페 등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들어가서 보시면 더 자세한 프로그램을 확인 할수 있으며

6월 프로그램 접수는

5. 20. 내일이네요 온라인 선착순접수

9시 30분 부터 입니다.

인기 강좌는 1분도 안돼서 접수 마감됩니다.

댓글 37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이런곳이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저도 올해 처음알았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꼭 노원구 주민이 아니더라도 신청가능합니다

    서울50플러스센터도 있고 지역별 50플러스센터가 있으니 홈페이지 둘러보시고 취미 등 좋은 수업 많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동네에 이런곳이 있으면 너무 좋지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강의료 비싸지 않고 저는 둘레길 수업으로 좋은 분들 만나고 너무 행복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오 이런 시설 너무 좋아요

    부러워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민간자격증따서 봉사활동도 하고 취미생활로 타로 이럿도 배우고 좋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주로 가서 무슨 활동을 하시나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캘리그래피도 배우고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서 센터내 카페에서 봉사활동도 하고

      이번에는 둘레길 신청했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비용도 저렴한데 강의도 다양해서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브런치 만들기, 제철밥상 같은 음식 만들기도 있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좋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집 근처에 있어서 좋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주민들에게 좋은 곳으로 인기 많겠어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인기 강좌는 진짜 오픈과 동시 마감입니다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2PFJDN
    답글방배3동

    좋아보여요

    4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다양한 강좌 많고 취미, 자기개발하기 좋습니다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노후대비를 위해 준비하려면 이런 공간이 주위에 있으면 무척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4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맞습니다.저도 노후대비로 민간 자격증이지만 취득했습니다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저희 동네는 이런거 없던데 부러워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현장수업은 먼곳에서도 오셔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솔깃합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이번달은 둘레길 걷고 있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중장년이 이용할수 있어 좋네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만남의 공간도 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사회공헌프로그램 좋죠!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좋은 곳입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가까운곳에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가까운곳에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다니 감사할따름입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좋아보여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서울에 여러 센터가 있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신길제1동

    어르신들이 다양한 활동을 하실 수 있는 곳이라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곳인 것 같아요. 다양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우리동네도 저런곳이 있을까요? 찾아봐샤겠어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작성자

      네 정보를 몰라서 이용을 못한 시간이 아까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mira
    답글신내1동

    굿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