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information/99795434
중계본동에 있는 보호수 보시고 좋은 기운들 받아가세요. 가족에 건강과 안녕. 아이들의 학업성취. 엄마 아빠의 승진과 봉급인상.
그리고 대망의 로또당첨 기운입니다
나무는 100년된 느티나무에요
아름두리가 사람 세네명이 모여야할정도로 크고 수형이 예뻐요.
댓글 16
- 솔솔이~
엄궁동우와 100년 된 나무 너무 멋찌네요~~
1개월 전
korn80107
반포3동나무가 환상이네요~
1개월 전
westdelight
옥산동이번 로또 꼭 되길 ㅎㅎ
1개월 전- 수호지킴이
지금동와~ 멋진 느티나무 기운이 좋군요
로또당첨 기운 받아갑니다 ~
1개월 전 - 펭대빵
엄궁동느티나무 멋지네요 ~
1개월 전 - ユキ
용상동기운 쑥쑥 받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1개월 전
우재
등촌제3동관리가 잘 되길 바랍니다. 행운이 꼭 필요한 누구에게나 갈수 있었으면 합니다.
1개월 전- 설동인
효성1동넓게 퍼져 그늘을 이루어 정자 지붕 같아서 정자나무, 마을 입구에 주로 있어 동구(洞口)나무로도 부릅니다.
1개월 전 - 건강한 삶
양재1동좋은기운 받아가요~~~
1개월 전
뚜벅이
종로구회현나무 500년 된 나무가 종로에 잇습니다.
1개월 전
mira
신내1동와
1개월 전
배운대로
삼송2동시골에 가면 마을 입구에 마을을 보호하는 큰 나무가 많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네요. 통상 팽나무나 느티나무가 많은데 은행나무도 아름드리가 큰 나무가 종종 보이데요. 무튼 느티나무 보호수 잘 보고 갑니다^^
1개월 전- 건강해~♡♡♡
조양동100년된 느티나무
좋은 기운 가득 받아갑니다~화이팅♡
1개월 전 - 영희
송정동멋지네요~~
1개월 전 - yu
무거동100년된 보호수 너무 멋찌네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