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Y2TX8
무슨꽃인가요?
1개월 전
불암산 나비정원 앞,아기자기한 호수 위로 난 데크 길을 걸어 보셨나요? 난간마다 탐스럽게 피어난 형형색색의 꽃들이 물결을 이루며 방문객을 반겨줍니다.맑은 물소리와 초록빛 나무들이 어우러진 이길은 가볍게 산책하며 사진을 남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장소에요. 도심속 정원이 주는 여유를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무슨꽃인가요?
알록달록 너무 예뻐요
예쁘네요
예쁜 꽃 산책 길이네요
꽃이 알록달록 넘 예쁘네요~~
여기 저도 가봤어요. 연꽃도 예쁘게 피던곳이지요
색감이 정말 좋네요 ㅎㅎ
너무 이뻐요 산책하기 좋을거 같아요
각종 기화요초가 가득하군요.
와, 좋은 정보, 사진 감사해요^^
꽃이 넘 예뻐요~
나비정원 호수라니 매력적인 이름의 호수네요🦋⛲️
와, 진짜 멋진 꽃길이네요. 꽃길만 걸으시길,,,,
꽃들이 아름답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꽃이 정말 화려하네요^^
불암산 나비정원 넘 예쁘네요. 운동할 맛 나겠어요
꽃이 활짝핀게 너무예쁘네요
알록달록한 꽃들이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