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 따라 걷는힐링 타임,불암산 나비정원 호수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information/99795368

불암산 나비정원 앞,아기자기한 호수 위로 난 데크 길을 걸어 보셨나요? 난간마다 탐스럽게 피어난 형형색색의 꽃들이 물결을 이루며 방문객을 반겨줍니다.맑은 물소리와 초록빛 나무들이 어우러진 이길은 가볍게 산책하며 사진을 남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장소에요. 도심속 정원이 주는 여유를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댓글 28
  • 프로필 이미지
    KRWY2TX8
    답글중계본동

    무슨꽃인가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정
      답글중계1동
      작성자

      페튜니아,비덴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진희
    답글빛가람동

    알록달록 너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예쁜 꽃 산책 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꽃이 알록달록 넘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여기 저도 가봤어요. 연꽃도 예쁘게 피던곳이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색감이 정말 좋네요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너무 이뻐요 산책하기 좋을거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각종 기화요초가 가득하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현
    답글상계6.7동

    와, 좋은 정보, 사진 감사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꽃이 넘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나비정원 호수라니 매력적인 이름의 호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와, 진짜 멋진 꽃길이네요. 꽃길만 걸으시길,,,, 

    1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답글인창동

    꽃들이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너무 아름다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꽃이 정말 화려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불암산 나비정원 넘 예쁘네요. 운동할 맛 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다영
    답글간석3동

    꽃이 활짝핀게 너무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알록달록한 꽃들이 너무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