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눈이
아름다운 장미꽃을 보실수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1개월 전
이 시기엔 길건너편 중량천에 장미가 엄청 피어 축젰까지한다. 허나 그 곳은 사람이 넘 많아 즐기기 어렵다
그렇지만 늘 다니는 산책로엔 종류 다양하게 장미가 피는 곳이 많다. 이제 막 피기 시작해서 사진상엔 아쉽지만 따순날 이틀 정도면 화사하게 피어난다
특히 저녁산책에 지나가면 다른 세상을 느끼게 되는 곳이다.
아름다운 장미꽃을 보실수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이 시기가 되면 장미보는 재미가 있죠
축제 언제해요?
만개하면 이쁘겠어요~
오월하면 장미인데 꼭 보러가고싶네요
만개하면 정말 예쁘겠네요~
장미꽃 만개하면 엄청 예쁘겠어요~~
5월은 장미의계절이지요
꽃 중 장미가 제일이죠
이제 장미의 계절인가요?
장미꽃 피기 시작하네요~~
멋진 장미 터널이네요. 산책하기에 좋을듯 하네요. ㅎ
장미가벌써 한가득이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장미 너무 사랑스럭습니다
굿
아침이나 저녁은 또 다른 느낌이죠
오 보기 좋네욬
오월의여왕 답게 장미 터널~만개하면 넘 멋지고 예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