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기 시작한 장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information/99793270

 

 

이 시기엔 길건너편 중량천에 장미가 엄청 피어 축젰까지한다. 허나 그 곳은 사람이 넘 많아 즐기기 어렵다 

그렇지만 늘 다니는 산책로엔 종류 다양하게 장미가 피는 곳이 많다. 이제 막 피기 시작해서 사진상엔 아쉽지만 따순날 이틀 정도면 화사하게 피어난다 

특히 저녁산책에 지나가면 다른 세상을 느끼게 되는 곳이다. 

댓글 19
  • 프로필 이미지
    왕눈이
    답글법동

    아름다운 장미꽃을 보실수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이 시기가 되면 장미보는 재미가 있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WY2TX8
    답글중계본동

    축제 언제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만개하면 이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진희
    답글빛가람동

    오월하면 장미인데 꼭 보러가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만개하면 정말 예쁘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장미꽃 만개하면 엄청 예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5월은 장미의계절이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꽃 중 장미가 제일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이제 장미의 계절인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장미꽃 피기 시작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멋진 장미 터널이네요. 산책하기에 좋을듯 하네요. 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인창동

    장미가벌써 한가득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너무 아름다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장미 너무 사랑스럭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ra
    답글신내1동

    굿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아침이나 저녁은 또 다른 느낌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서
    답글평리3동

    오 보기 좋네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오월의여왕 답게 장미 터널~만개하면 넘 멋지고 예쁘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