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은혜
저도 아침부터 안되더라구요
1년 전
동네 산책이 안되네요
저도 아침부터 안되더라구요
목동사거리인데두
여기도안되네요~ㅠ
핸드폰을 다시 켜
상계10동인데 나도 안돼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동네산책이 왜 안되나여
맞아요 왜 캐시적립이 점점 줄어드는건지 속상하에요
나도안되요ㅠ
ㅣ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