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용이
예 저곳에서 커피한잔 마시고싶네요
2개월 전
용마산역 2번출구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용마폭포공원이 나오는데
등산길 둘레길들이 아주
다니기 좋게 잘 정비가 되어
있어 다니기가 아주 좋아요
데크로 계단이 되어 있어
지치지 않고 올라 갈수있고
산책하며 둘레길을 걷다보며
예쁜 꽃들이 어서 오라고
반긴답니다 여름엔 아주 시원한
폭포 물줄기가 무더운. 땀을
식혀 주지요 채석장 돌산이었던
산이 우리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었네요 가족끼리 친구끼리
한번 들여 보세요.이렇게 생태복원 하는곳도 있구요
예 저곳에서 커피한잔 마시고싶네요
데크길이 잘되어있네요!!
공원이 여러 모로 잘 가꾸어져 있네요.
용마 폭포공원 진짜 정돈이 잘되어 있네요
정돈이 잘돼있어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겠네요
이쁜 공원이네요
공원이 산책하기 좋은듯요!
근처에 있어서 좋겠어요.
생태복원하는 곳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잘 봤어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