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장미공원 진짜 이뻐요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이른 아침이지만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나온 아이들도 있으며. 그들
얼굴에는 행복감이 가득 차 있었다
꽃을보면 마음도 정화되나 보다
긴 터널을 걷다보니 꽃과 함께
되는 기분으로 터널을 걸어 갔다
은은한 장미향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어울어져 사진 찍기에 좋고
해가지면 조명이 켜져 한층 더
묘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요즈음 같이 머리가 복잡하고
마음이 분주할때 이곳에 오셔서
꽃을 보며 마음에 여유를
느껴보세요.
장미공원 진짜 이뻐요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한번 꼭 가봐야 겠네요
작년에 들렀는데
올해는 못 가봤네요
조명자
사진을올린것입니다
작성자사진입니다
이쁜 여왕님들의 자태에 웃음짓습니다.
주말에 한번 가야겠네요.
장미공원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