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계단을 개인창고로 활용하는거 괜찮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dailylife/99769966

아파트 계단은 공용부분인데 마치 개인창고로 활용하는 사례가 있네요. 진짜 얌체처럼 저렇게 물건을 쌓아놓는것은 아니지 않나요? 거의 모든 살림살이를 같다 처박아 놓은것 같네요. 아무리 말해도, 관리사무소로부터 시정명령을 받아도 아랑곳하지 않네요. 양심이라는게 있는지!같이 치워준다고 해도 꿈쩍을 안해요!아파트 분리수거날에 버리면 좋을것을. 쌓여있던 물건들이 떨어져서 다치거나, 발에 걸려 넘어지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도대체 무슨 심리일까요?

댓글 15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개인창고로 쓰는 게 아닙니다.

    개인쓰레기장입니다.

    계단 난간에 우산 몇 개 걸어놓은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톡친다괌_ KRJTZRY _ㅡ쏭ㅡ
    답글어모면

    이런사람들 때문에 . . . 사진으로만 봐도 저는 얼척이 없네요 . . . . . . . . . . . . . . 아파트 관리사무실 + 행정지다체에다가 민원 넣으세요. . . . . . . . . . . . . . . . 😭

    만일 불이나면 우리는 어디로 도망가야합니까?라고 말이에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와~양심이 너무 불량 하네요

    아예 살림을 차리셨네ㅜㅜ

    아파트에 문제라도 생기면 피신하기도 힘들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소방법위반같아요 신고해보셔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너무  개념이  없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엘리베이터 고장나면 계단 이용을 할건데....미관상이랑 안전상 안 좋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저러면 안되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스트레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와,,, 이건 아니죠 

    이건 문제가 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개인 창고로 써서는 안됩니다. 소방법에 걸릴 거예요. 몰상식한 사람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볼빨간슥찌
    답글궁촌동

    소방서에 신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사진의 모습은 너무하다 싶을정도인데요 

    저건 아니라고 봐요 치워주시면 좋을텐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대야동

    에효...나쁘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주영
    답글용강동

    우리도저정돈아닌데.…치워야지 창고인가?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숙이
    답글상계동

    이건 너무 심하네요~~ 잘말하셨어요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