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현천 따라 산책길 걷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dailylife/99699699

날마다 많은 사람들이 당현천 따라 산책하는걸 보면서도 이날 저날 미루고 시작을 못했는데 요즈음 날씨가 어찌나 화창하고 좋은지 나를 가만두지 않아 산책길로 나왔네요

나와 보니 와~~아

산책하는사람들이 정말 많아 오고 가며 아는 사람도 만나고 산책 하는 길 가운데는 깨끗한 천변이 흐르고 있네요

카페 당현천 마루가 있는데 산책하다 들려 커피 한잔 할수도 있는

좋은곳이 랍니다

산책길에 예쁜 꽃 들도 피어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집에만 계시지 말고 맑은 물과 아름다운 새소리 예쁜꽃이 있는 당현천 산책길로 오세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해피그랜맘
    답글하계2동

    걷기에도 좋고 

    만나는 사람과 커피 한잔 할수도 있는

    산책길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걷기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lue
    답글오류제1동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건 혜택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항상 안 좋은 뉴스만 보다가 따뜻한 글과 사진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천변 산책이 주는 매력이 분명 있지요.

    이곳 갑천에도 늘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멋진곳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이쁘고 걷기 좋은 산책길 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분위기가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당현천 산책길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요즘은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라 꾸준히 걷기운동 저도 하고 있어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