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
걷기에도 좋고
만나는 사람과 커피 한잔 할수도 있는
산책길 ~~
1개월 전
날마다 많은 사람들이 당현천 따라 산책하는걸 보면서도 이날 저날 미루고 시작을 못했는데 요즈음 날씨가 어찌나 화창하고 좋은지 나를 가만두지 않아 산책길로 나왔네요
나와 보니 와~~아
산책하는사람들이 정말 많아 오고 가며 아는 사람도 만나고 산책 하는 길 가운데는 깨끗한 천변이 흐르고 있네요
카페 당현천 마루가 있는데 산책하다 들려 커피 한잔 할수도 있는
좋은곳이 랍니다
산책길에 예쁜 꽃 들도 피어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집에만 계시지 말고 맑은 물과 아름다운 새소리 예쁜꽃이 있는 당현천 산책길로 오세요.
걷기에도 좋고
만나는 사람과 커피 한잔 할수도 있는
산책길 ~~
걷기좋네요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건 혜택이죠
예뻐요
항상 안 좋은 뉴스만 보다가 따뜻한 글과 사진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천변 산책이 주는 매력이 분명 있지요.
이곳 갑천에도 늘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멋진곳이죠
이쁘고 걷기 좋은 산책길 이네요
분위기가 좋네요
당현천 산책길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요즘은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라 꾸준히 걷기운동 저도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