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앞 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9동/dailylife/100215275

날이 많이 더워져서 저녁산책시에도

땀도 많이 나고 공기도 후덥하니 가끔 기분이 저조할때도 있다

공릉역인근 상가 앞을 지나가다보면 도로변 상가 앞으로 담배피는 남녀노소가 참 많다. 한사람이 서서 피면 모여들어서

나란히들 피우면 연기도 단체다. 더운공기에 각 종류의 음식냄새랑 담배연기가 섞이면 답이 없다. 

개인 기호식품이라 칭하지만 주변인에게 분명 영향을 준다

타인을 배려하면 좀 어떨지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당연히 배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상상만해도 숨이 막히네요

    2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AWHJ
    답글삼천동1가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흡연자 없음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저도 담배냄새 때문에 속상하네요.

    방송이 나와도 아랑곳하지 않네요.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여기저기 흡연 문제가 심각하네요

    배려하는 마음이 없어요ㅜ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