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동내 중계동은 먹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많아요 특히 먹거리는 태릉숯불갈비가 최고람니다.중계동에 오시면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맛이최고에요.
서울끝 동네ㅜㅜ가봅시다
맛나게보입니다
위치도좋고한번가보겠니다
숯불갈비 맛있지요~~ 중계동 갈 일 있으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숯불갈비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오 맛집정보감사!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