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수 보고 기운 받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8동/information/99795434

중계본동에 있는 보호수 보시고 좋은 기운들 받아가세요. 가족에 건강과 안녕. 아이들의 학업성취. 엄마 아빠의 승진과 봉급인상. 

그리고 대망의 로또당첨 기운입니다

나무는 100년된 느티나무에요

아름두리가 사람 세네명이 모여야할정도로 크고 수형이 예뻐요.

댓글 16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우와 100년 된 나무 너무 멋찌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나무가 환상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이번 로또 꼭 되길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와~ 멋진 느티나무 기운이 좋군요

    로또당첨 기운 받아갑니다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느티나무 멋지네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기운 쑥쑥 받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관리가 잘 되길 바랍니다. 행운이 꼭 필요한 누구에게나 갈수 있었으면 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넓게 퍼져 그늘을 이루어 정자 지붕 같아서 정자나무, 마을 입구에 주로 있어 동구(洞口)나무로도 부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좋은기운 받아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벅이
    답글종로구

    회현나무 500년 된 나무가 종로에 잇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ra
    답글신내1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시골에 가면 마을 입구에 마을을 보호하는 큰 나무가 많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네요. 통상 팽나무나 느티나무가 많은데 은행나무도 아름드리가 큰 나무가 종종 보이데요. 무튼 느티나무 보호수 잘 보고 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100년된 느티나무

    좋은 기운 가득 받아갑니다~화이팅♡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희
    답글송정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100년된 보호수 너무 멋찌네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