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으로 아씨네족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5동/restaurant/99114571

아씨네 족발을 추천합니다 

평소에 냄새는 ...누린내나는 음식을 못먹어요 

족발도 조금만 누린내나도 안먹는데 여기는 숯불로 만든거라 숯불향이 확포지고 기름기도 쫙 빠져서 느끼하지

않아요 

통마늘을 구워주는 것도 좋았어요 

족발중자를 시키면 다먹을수 있을 정도 입니다 ㅎㅎㅎ

함께오는 메밀면도 굿굿

아씨네 족발 추천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걸어서치킨먹기♡
    답글신내2동

    멀지 않은곳이라 방문해봐야겠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
    답글청천1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고레고
    답글면목제4동

    와 족발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답글역삼1동

    숯불에 구우면 다 맛있죠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