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치킨먹기♡
멀지 않은곳이라 방문해봐야겠습니다
4개월 전
아씨네 족발을 추천합니다
평소에 냄새는 ...누린내나는 음식을 못먹어요
족발도 조금만 누린내나도 안먹는데 여기는 숯불로 만든거라 숯불향이 확포지고 기름기도 쫙 빠져서 느끼하지
않아요
통마늘을 구워주는 것도 좋았어요
족발중자를 시키면 다먹을수 있을 정도 입니다 ㅎㅎㅎ
함께오는 메밀면도 굿굿
아씨네 족발 추천해요
멀지 않은곳이라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맛있어보여요
와 족발 맛있겠어요
숯불에 구우면 다 맛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