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에 가서 운동하고 힐링하는걸 좋아해요 계절마다 꽃들도 예쁘고 자전거길이 잘 닦여 있어
자전거 티기도 좋아요
그리고 맨발로 걸을 수 있는 공간과 중간 중간 운동기구들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어르신들에게도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가을이되면 코스모스 축제도 하니
많이 놀러오세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