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양맛살
마저 완전 먹통
1년 전
상계동 산책기록이 왜 먹통인가요
답을 알고싶어 요
다른곳도 아니대는지. 궁금. 합니다
마저 완전 먹통
토용부터 안돼네여.
광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우리동네도 그러는데,갑자기요 ㅠ
노원구도 안됩니다 GPS가정확하지도 않고 적립도 안됩니다 왁인바랍니다
이번 연휴때부터 산책적립이 안되네요.
전혀 안됩니다
강서구도 안돼요ㅠㅜㅜㅜ
저두안되네요~~
우리동네 산책
동네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