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바로 옆 주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동/dailylife/99581064

횡단보도를 걷너다 보면 위험한  경험을 많이 보게되네요

횡단보도 바로 옆에 주차로 인해 차가 오는지 안 오는지를 가끔 확인 불가 할 때가 있어요

틐히 커다란 차는 더욱더 그러네요

차높이 때문에 보이질 않아요

어른들은  그래도 주위를 살피고 걷쟈나요

아이들은 위험하게 뛰거나 갑자기 튀어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이 경우는 운전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도 주차된 차로 인해 사람을 못 볼수도 있구요

제발 주차난이 힘든것은 알지만 횡단보도 바로 옆에는 주차하지 말아야 될것 같아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횡단보도로부터  10m 이내는 도로교통법상 주정차금지구역입니다. 길 건너는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것인데, 다른 건 몰라도 이건 사진 찍어 신고해야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사진찍어 신고해야 하지만 가는길 바쁘고 신고방법이 어렵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맞습니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사실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굉장히 시민 의식이 떨어지고 매너가 없는 행동 중에 하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부끄러움을 모르는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전 꼭 신고해요 괘씸해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횡단보도 바로 옆 주차는 차 높이로 인해 사고의 위험이 있어 위험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주차 공간 아닌 곳에 주차 해서 사고난 경험 많이 봤어요

    특히 횡단보도 앞이면 어린아이들도 많을텐데 걱정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