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단비
자전거타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1개월 전
주말이라 자전거 타기 좋습니다.
공원은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자전거 타는데 불편하지만 오피스가는 직장인들의 휴무라 한적하고 자전거 타기에 최적입니다.
또한 커피전문점들도 바쁘지않아 한적하게 이용하며 오늘같이 날씨가 좋은 날은 자전거타다 야외에서 책도 읽다, 커피도 마시다 또 자전거 타면 그게 여행아니겠습니까?
자전거타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정말 요즘 날씨좋네요
자전거 타고 여행가고 싶네요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