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등고래 아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항동/restaurant/99336091

대야동에 위치한곳인데 후미진골목에 있어서 맛집 찾는게 취미인 저도 얼마전에 알았어요! 

젊은사장님이 하시는곳인데 가격대도 저렴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초창기는 오마카세로했다는데 지금은 예약제아니고 워크인으로 주문하는 방식이라 좀더 수월하네요 한번씩들 가보시길^^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jtw0728
    답글가락2동

    회 존맛탱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무노무
    답글광명4동

    오오 한 번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