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맛집 - 리프버거 신림역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항동/restaurant/99309600

 

대구 동성로와 범어동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인 리프버거가 서울에 진출하면서 신림역 7번 출구 근처에 오픈했는데요.

 

오픈행사가 진행중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10가지 제품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3월 8일까지 합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리프버거 1개와 감자튀김(특제시즈닝 없음), 환타 등이에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대구에서 올라온 버거 맛집. 맛이 궁금해집니다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현수
      답글개봉제3동
      작성자

      직접 드셔보시면 맛있을 거에요. 나중에 여기로 또 간다면 버거뿐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도 같이 주문할 겁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