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역 맛집 - 파이브가이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항동/restaurant/99281812

 

고속터미널역 근처 신세계백화점에서 영화를 본 뒤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으러 갔는데요. 파이브가이즈가 미국식 햄버거로 유명합니다. 일반 햄버거는 패티가 2개지만, 리틀 햄버거는 패티가 1개입니다. 토핑은 8가지인데 원하는 대로 골라서 시킬 수 있고 무료입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은 리틀 사이즈로 시켰는데 국산 감자를 써서 튀겼습니다. 또한 쉐이크도 유명한데 8가지 토핑 중에 베이컨이 있는 게 특이한데요. 햄버거를 좋아하신다면 파이브가이즈로 가셔서 햄버거와 같이 주문하시면서 쉐이크도 드셔보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서울갔을때 사왔는데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엄청 크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현수
      답글개봉제3동
      작성자

      미국식이라서 또 가서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가보고싶어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현수
      답글개봉제3동
      작성자

      나중에 시간날 때 가보세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