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약속이 있어서 영화를 본 뒤에 점심을 먹으러 7층에 위치한 타쿠미 나가사키로 갔습니다.
약속을 잡은 친구는 안심카츠 김치 나베를 시켰고, 저는 통모짜렐라 치즈 돈카츠를 시켰습니다.
돈까스나 나베, 카츠동을 좋아하신다면 타쿠미 나가사키를 추천해드려요~
안심카츠 진짜 맛있는데 거기에다 김치나베까지 ㅜ
군침돌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