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아이파크몰 맛집 - 타쿠미 나가사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항동/restaurant/99229488

어제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약속이 있어서 영화를 본 뒤에 점심을 먹으러 7층에 위치한 타쿠미 나가사키로 갔습니다.

 

약속을 잡은 친구는 안심카츠 김치 나베를 시켰고, 저는 통모짜렐라 치즈 돈카츠를 시켰습니다.

 

돈까스나 나베, 카츠동을 좋아하신다면 타쿠미 나가사키를 추천해드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안심카츠 진짜 맛있는데 거기에다 김치나베까지 ㅜ

    군침돌아요 🤤

    3개월 전